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동네공원의 유쾌한 변신, 대전 로봇공원

대전 유성구 로봇공원

최첨단(?) 로봇이 가득한 동네 공원

오늘은 동네에 하나쯤 있는 공원의 색다른 모습에 대한 이야기입니다.

대전 유성구에 있는 로봇공원이 그 주인공인데

막 엄청난 건 아니지만 아이디어가 재미있어서

포스팅을 하게 되었어요.

함께 구경해 보시죠~ ㅎㅎ

 

지도를 통해서 위치를 파악해 주세요

로봇공원 주소 : 대전 유성구 구암동 668번지

 

 

 

로봇공원

『대전 유성구 로봇공원』
『대전 유성구 로봇공원』

공원에 들어서는 진입로는 여러곳이 있지만 제가 들어선 곳에서는

아이들 그림에서 흔히 발견할 수 있는

만만하게 그리기 좋은

네모난 모양의 로봇이 우선 반겨줍니다. 

마을 어귀를 지키던 장승처럼 위풍당당한 모습이네요 ㅎㅎ

 

 

그리고 이어지는 놀이터에 빠질 수 없는 

미끄럼틀을 포함해서 여러 가지 놀이를 즐길 수 있는 복합 놀이기구~

이것도 역시 로봇의 형상이 보입니다.

길쭉한 코를 가진 코끼리 같은 모양이네요.

 

태권브이 하면 생각나는 그 깡통로봇~

 

 

뭔가 바텐더나 바리스타가 생각나는 수도꼭지 옆에 자리한 로봇이네요. 

그래서 그런지 살갑게 하이파이브~

 

 

그리고 근처에서 보이는 이 심상치 않은 뒤통수

자동차도 장난감처럼 만들어버린 커다란 덩치를 자랑하는 이것은..

 

이렇게 압도적인 자태로 방문객을 놀라게 합니다.

밤에 불이 켜지지는 않을 테지만 만약 그렇다면 어떨는지... 

머리는 큰데 몸통과 다리는 이렇게 마무리했군요.

예산이 모자랐을까요?

원래 이런 컨셉일지도 모르겠다는 생각을 해봅니다 ㅎㅎ

뭔가 가소롭다는 표정이 풍기는..

 

주변은 조용한 동네의 전형적인 모습입니다. 

녹지공간과 산뜻하게 들어선 새로운 동네들이 보여주는

그런 정돈된 모습들과 주차된 차량들이 있지요.

그냥 그늘막 같지만 이건 UFO...

아무튼 UFO임

 

다시 미끄럼틀로 돌아와 

익숙하지만 뭔가 로봇공원다운 냄새가 나는 놀이기구의 모습을 담아봅니다. 

자 다 둘러보았네요.

놀이공원은 아니지만 그저 동네에서 흔히 볼 수 있는

흡연이나 잠시 전화 통화를 하는 용도로 주로 쓰이고 마는 동네 공원과는

존재감이랄까 그 결이 다른 신선한 느낌의 공원이었습니다. 

 

조금은 한적한 느낌의 도시 외곽에 위치한 공원이라서

인파가 몰리는 곳은 아니었지만 

동네 아이들은 재미있어할 만한, 잔재미가 있는 공원이라는 생각이 듭니다~

비슷비슷한 느낌에서 탈피해서 이런 아이디어를 실현시킨 것이

쉽지는 않았을 텐데 재밌었네요 ㅎㅎ

과학이 떠오르는 대전에 뭔가 어울리는 느낌입니다~

간단히 둘러본 대전 유성구에 위치한 로봇공원에 대한 포스팅이었습니다. 

좋은 하루 보내세요~~~

 

 

 

 

 

산책하며 가문의 뿌리를 찾는 곳, 대전 뿌리공원

뿌리 깊은 나무처럼 세상에 뿌리내린 다양한 가문들의 이야기를 만나러 가볼까~ 효심(孝心) 충만해지는 공원의 반가움 누구나 이름이 있듯이 그 이름의 기원이 되어주신 조상님들이 계시죠. 바

yourdrama.tistory.com

 

 

서울 나들이, 석촌호수 송파나루공원 산책과 Cafe

높이 솟은 롯데월드 타워가 유독 돋보이는 것은 넉넉한 석촌호수 덕분이 아닐까? 한강도 좋지만 석촌호수도 좋은 것은.. 서울의 상징 같은 한강은 내국인들에게도 사랑받는 곳이지만 외국인 관

yourdrama.tistory.com

 

대전 선사유적지 둘러보기(공원 투어), 야경

선사시대의 유적을 포인트로 채워놓은 심플한 도심 공원 오늘은 대전 도심에 자리한 자그마한 공원을 잠깐 둘러본 포스팅입니다. 거대한 수목원이나 넓은 광장을 품은 공원은 아니지만 정부청

yourdrama.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