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Fun

미군 VS 러시아 아줌마, "러시안은 개인주의야"

요즘 유튜브에서 인기 폭발 중인 《가짜사나이》를 즐겨 봅니다.

240만이 넘는 구독자를 보유한 운동 유튜브 채널인 '피지컬 갤러리'가

전술컨설팅 회사인 무사트와 함께 기획한 프로그램인데요

이 가짜사나이를 통해 이근 대위부터 출연한 교관들 모두가 주목받고 있습니다.

"인성 문제있어?" "4번은 개인주의야" "버섯?"등 많은 유행어도 양산중입니다. ㅎㅎ

 

그래서인지 가짜사나이 댓글에는 『깡』처럼 누가 더 웃긴 댓글을 쓰는지

내기라도 하는 것처럼 많은 댓글들이 달리고 있고

재밌던 말들을 나름대로 조합해서 새로운 이야기도 만들어집니다.

그리고 그런 관심만큼 엄청난 조회수를 기록 중입니다.

부분 부분 편집만 한 영상들도 조회수가 엄청 나오네요.  

이 정도 파급력이라면 조만간 광고라도 하나 나올 것 같습니다.

제품 광고에서 다양한 할인 혜택을 챙겨주고

어안이 벙벙한 소비자에게 이근 대위가 "할인 문제있어?" 라고 말해주며 

엄숙한 얼굴로 소비자를 바라보는 교관의 모습 같은 거죠. ㅋㅋㅋ

"인성 문제있어?" 짤

 

이근 대위가 말하는 "인성 문제있어?" 를 번역해보니

"Is there a personality problem?" 이라네요 ㅋㅋ

보통 대화에서는 "야 정신나갔어?"뭐 이런 단어가 나올 순간인데

교포출신인 이근 대위가 무서운 분위기에서 색다르게, 찰지게 써서 유행이 된 거 같습니다. ㅎ 


가짜사나이 보면서 힘든 훈련을 거치는 모습을 보고 

UDT는 아니지만 군대나 훈련받으면서 고생했던 추억이 떠오르고 그렇게 사람들에게 많이 회자되나 봅니다.

마침 그런 고된 훈련과 관련해서 예전 인터넷 밈 중에

미군과 러시아 아줌마가 목봉 든 모습이 비교되던 짤이 생각나서 올려봅니다.

힘들어하긴 해도 개인주의야 라는 말은 듣지 않을 미국 군인.

그리고 그어려운 걸 혼자서 거뜬히 해내는 러시안 누님이 비교되는 짤이었는데 이겁니다. ㅋㅋ

미군의 힘들어하는 표정과 러시아 아줌마의 늠름한 표정

ㅋㅋ 거리면서 재밌는게 보곤 하는데

볼 때마다 러시아의 아줌마를 좀 더 확대를 시키면 좋겠다 싶어서 편집을 해봤어요. 

간단한 작업이라 먼저 그림판을 열고 아래처럼 아줌마는 스티커로 불러낸 후 확대를 해줍니다.  

스티커 편집

그림판으로 아줌마 사진랑 군인 사진을 따로 하나씩 저장한다음

군인 사진을 열고 위에 보이는 메뉴 중 캔버스 설정을 누르고 오른쪽 설정 메뉴에서 '캔버스와 함께 크기 조정'을 해제한 후

군인사진을 감싸고 있는 점들을 넓혀서 하얀 캔버스를 늘려주어 아줌마 사진을 넣을 공간을 마련해 줍니다.

그리고 스티커 설정에서 아줌마 사진을 스티커로 불러온 후 하얀 부분에서 확대 하면 끝.

포토샵을 써도 좋겠지만 그냥 그림판도 괜찮더라구요.

 

너와 나의 힘의 차이

자 불러온 아줌마 스티커를 목봉의 크기에 맞춰서 확대해주니 이런 사진이 됩니다.

이렇게 좀 더 비교하기 좋은 현실적인 그림으로 바뀌었어요. ㅎㅎ

러시아 아줌마의 통나무 옮기는 솜씨는 역시 월드 클래 씁니다.

고된 노동 뒤에는 보드카 한 잔 말아서 시원하게 들이킬거같은

포스넘치는 모습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