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가볼만한 곳들 모음/카페 기행

커피니~ 커피 맛있니? COFFENIE NJ타워점

괜찮은 가격의 맛있는 커피를 찾아서 

날씨가 두툼한 외투를 꺼내 입어야 하는 계절이지만 

저는 선선한 바깥공기에 중독이 된 것인지 때로는 테라스를 찾곤 합니다. 

(근데 실제로 찬바람 쐬다보면 얼른 매장 안으로 줄행랑 ㅋㅋ)

 

어느 이름모를 카페의 테라스... ^^

아무튼 테라스는 꽤나 카페에 어울리는 아이템입니다.

거기다 볼만한 뭔가가 있다면 더 좋겠죠

화려하거나 멋진 거리도 좋고 아니면 사람들이 지나가는 평범한 일상의 모습도

어떤 풍경을 연출해주니 그런 것도 좋습니다. 

 

오늘은 큰 도로옆에 자리한 터라 카페거리에 있는 테라스와는 분위기가 사뭇 다르긴 하지만

잠시 밖에서 도시의 풍경을 감상해본 카페를 포스팅 합니다. 

 

[지도첨부]

갤러리아 백화점 타임월드 길 건너편 NJ타워에 있어요, 롯데시네마 센트럴점이 있는 빌딩 1층!~

주소 : 대전 서구 대덕대로 216

 

나중에 나와서 찍은 사진인데 이렇게 생겼습니다.

크진 않아도 테라스랑 2층까지 있어서 여기저기 앉을 곳은 많은 카페.

 

일단 들어가서 주문을 해줍니다. 

저는 카페라떼를 시켰어요.

스타벅스를 떠올리신다면 저렴한 편. ㅎㅎ

 

바깥 풍경도 찍어봅니다. 

갤러리아 백화점 맞은편이라는 게 확실하죠? ㅎㅎ

지금은 거의 외관 공사가 끝났는데 카페를 찾을 당시엔 아직 공사 중이었어요. 

 

 

커피를 받아 들고 2층으로 올라갑니다. 좀 더 조용한 느낌이 좋아서요. 

 

내려다보면 이런 모습이죠. 아기자기한 느낌의 탁자와 의자~

 

 

와아파이도 연결되니 비번은 매장에서 확인을~

 

공간 활용을 잘한 덕분인지 

오붓하게 앉으라고 만들어둔 정말

미니 감성 돋보이는 테이블과 의자였어요.

절구통이 생각나는 의자의 귀여움~

 

2층으로 올라가는 계단도 비워두면 섭섭하니

이렇게 그림과 조명으로 채워뒀네요.

이런 것들이 심심한 공간을 채워주고 계단의 삭막함을 덜어줍니다. 

 

2인석과 4인석 테이블들이 놓여있는 2층 전경의 모습입니다. 

적당히 내려다 보이는 바깥 풍경과 반쯤 가려진 윗부분으로

외부와 다소 독립된 느낌을 줍니다. 

레일등이 적당히 무드를 더해주는 것이 포인트!~

 

3초 택세권이라고 할까요. 거의 항상 주차된 택시들을 이용하기 좋은 위치입니다 ㅎㅎ

 

 

 

화장실 이용은 NJ타워 1층 화장실을 이용하면 됩니다.

※ 꽤 큰 건물인데 의외로 화장실에 잠금장치가 달려있어서 

나가기 전 비밀번호를 확인하고 가셔야 해요.

NJ타워 뒤편 출구로 나가기 전 오른편에 화장실이 있어요.

 

건물 외부에서 카페로 바로 들어올 수도 있고

여기 이 문을 통해서도 가게를 드나들 수 있어요. 

 

 

 

테라스로 잠깐 나가 봅니다. 

방석은 없었지만 너무 춥지 않은 날씨라면

잠시 앉아 있어 볼만한 탁자와 의자였어요. 

유동인구가 많은 터라 약간 구경거리가 되는 느낌 ㅋㅋ

 

자~ 여기까지 아담하니 예쁜 카페를 둘러본 이야기였어요. 

이곳저곳 넘쳐나는 카페들이지만 새롭게 들러본 곳은 

이렇게 사진을 찍고 기념으로 남겨두면 재밌어요 ㅎㅎ

 

춥다고 실내에만 갇혀 있다 보면 의기소침해지기도 하고

햇볕도 덜 쬐는 바람에 무기력해지는 기분도 들며 이런저런 생각이 많아지곤 하니까

꼭 카페 방문이 아니더라도 실내/실외 가리지 말고

건강하고 안전하게 활력을 찾을만한 행동들을 찾아보고

커피가 아니어도 기분 좋게 해주는 뭔가를 마시면서 힘을 내 봅시다~

 

 

 

 

서울 나들이, 석촌호수 송파나루공원 산책과 Cafe

높이 솟은 롯데월드 타워가 유독 돋보이는 것은 넉넉한 석촌호수 덕분이 아닐까? 한강도 좋지만 석촌호수도 좋은 것은.. 서울의 상징 같은 한강은 내국인들에게도 사랑받는 곳이지만 외국인 관

yourdrama.tistory.com

 

스타벅스 대전 조이마루점(골프존) Starbucks

스타벅스가 바꾼 것은 커피가 아니라 카페 문화가 아닐까. 골프는 치지 않더라도 커피는 즐기고 싶을 때 스타벅스(Starbucks). 브랜드는 이제 새로울게 없더라도 카페를 드나드는 사람에게는 어떤

yourdrama.tistory.com

반응형